활동 소식
206개의 포스트가 있습니다. (3/11페이지)
2013년 12월 3일, 러시아 여성연합은 자선기금단체인 “빌리브 인 유어 드림(Believe in your dream)”과 협력하여 뇌성 소아마비 어린이들 위한 자선 콘서트를 모스크바의 뇌성소아마비 어린이 재활센터에서 열었다. 50명이 넘는 어린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콘서트에 참석하였으며 즐거운 분위기..
2013년 12월 14일, 브라질 여성연합 브라질리아 지부는 헤칸투 다스 에마스(Recanto das Emas)지역의 대학 건물에서 “평화구축 동맹을 통한 여성의 진보(Overcoming, development and progress of women, through an alliance in peace ..
2013년 12월 7일 여성연합 메릴랜드 지부는 다민족학생교육사무소(OMSE)로부터 메릴랜드 대학 ‘제9회 파우와우(Powwow:인디언어, 집회라는 뜻)’의 공동 주최자로 초청을 받아 ‘평화의 다리’ 행사를 주관하였다. OMSE의 부국장이자 파우와우의 의장인 도티 치퀠로씨는 지난 10월 ‘제21회 미국 ..
2013년 12월 6일 여성연합 뉴저지 지부는 ‘Seil the Boat’ 청년밴드와 함께 ‘아프리카-필리핀 돕기 성금 모금 콘서트’를 열었다. 총 7개의 밴드가 아프리카 학교와 필리핀 태풍 피해자들을 돕기 위해 공연에 참여하였으며 이 날 행사에 ABC 텔레비전이 방문하여 인터뷰를 가졌다. USA-New..
2013년 11월 25일부터 30일까지 키프로스 섬의 유엔 존에서 ‘다문화국가인 키프로스에서의 교육의 역할’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키프로스와 여러 국제 NGO 기관들이 함께 회의를 열었다. 4일간 문화행사가 진행된 가운데 여성연합 키프로스 본부는 첫 날 저녁 자매결연식인 ‘평화의 다리’ 행사를 주최하였다...
여성연합 아르헨티나 본부는 10월 31일, 부에노스아이레스 평화대사관에서 ‘여성, 종교간의 협력’이라는 이름 아래 다른 종교적, 문화적 배경을 가진 여성들과 함께 ‘평화의 다리-자매결연’ 행사를 가졌다. 기독교, 유대교, 이슬람 세 종단을 대표하여 복음교회의 노에미 파레데스 목사와 마리사 브레이란 박사,..
2013년 10월5일, 여성연합과 천주평화연합 캐나다 본부는 캐나다의 수도인 오타와에서 ‘캐나다는 스스로 보기에 다른 존재들을 가족처럼 맞이하는가?’라는 논제를 가지고 ‘제2회 여성연합&천주평화연합 연례회의’를 가졌다. 북미 원주민 두 여성의 전통노래를 시작으로 이 날 교육, 다민족 그리고 원주민..
지난 10월12일, 여성연합 일본본부의 지원 아래 벨로루시 평화재단 비데브스크 지부와 여성연합 동북대륙의 공동주최로 벨라루스, 비테브스크 시의 컬처센트럴하우스에서 ‘평화의 다리: 벨라루스-일본-러시아 자매결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일본과 러시아에서 온 참석자 및 시관계자들을 포함 총 100여명..
2013년 9월22일, 브라질의 상파울루 지부는 ‘하나님 아래 한 가족, 평화세계 구현’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제6회 다국가 축제’를 개최하였다. 다양한 국적을 가진 580여명의 사람들이 참석하였으며, 페루와 인도 영사를 비롯한 정치 인사들도 함께 하였다. 이날 행사는 1부에서는 비디오 상영을 통해 세계..
지난 8월 3일, 브라질의 리우 데 자네이루 지부는 브라질 본부 건물에서 양로원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티파티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새롭게 가입한 회원들을 포함하여 총 57명이 함께 하였다. 행사는 여성연합 소개를 비롯하여, 노인 분들을 위한 음악과 춤, 다과 그리고 대화의 시간을 통해 어르신들과..
지난 9월 1일, 여성연합 네팔 본부는 카트만두, 바벌머헐에 위치한 바이탁 레스토랑에서 자선 모금행사인 ‘티즈 축제와 티파티’를 가졌다. 네팔의 여성들을 위한 티즈(Teej) 축제를 맞이하여 여성의 날을 축하하고, 여성연합을 알려 새로운 회원을 영입하기 위해서다. 이번 행사는 블레씨 회장(WFWP네팔)의..
"진정한 화해란 무엇인가? 폴란드와 러시아의 불편한 역사적 관계"여성연합 러시아 본부는 지난 9월 7일부터 9월 12일까지 폴란드의 수도인 바르샤바의 평화대사관과 헬싱키 인권재단에서 ‘평화의 다리: 폴란드-러시아 자매결연’ 행사를 가졌다. 폴란드와 러시아는 역사적으로 불편한 관계에 있으며, 이에 올가 회..
2013년 8월 20일, 여성연합 네팔 본부는 스페이스A-트러스트와 공동주최로 카트만두, 낙살에 위치한 평화대사관에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를 개최하였다. ‘세계평화여성연합’의 공동 창설자인 문선명 총재의 성화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이번 대회는 예술을 통해 아이들의 잠재력을 키워주자는 취지하에 카..
지난 2013년 7월 20일, 여성연합 말레이시아 본부는 페탈링 자야에 있는 평화대사관에서 ‘제2회 일본문화체험을 통한 국제친선교류’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에는 80명의 사람들이 참석하였다. 먼저 여성연합 말레이시아의 리나 쳉 회장(WFWP 말레이시아)이 여성연합의 목표를 소개하고, 문화교류를 통해 ..
여성연합 미국 본부의 후원 아래, 지난 6월 24일부터 30일까지 아이티의 ‘오우아나민데’에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 ‘2013 아이티 여름 서비스 프로젝트’ 행사가 열렸다. 이 프로젝트는 여성연합 미국본부와 이동진료병원이 함께 아이티 내 성직자, 교육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하여 인성, 건강, 가족, ..
지난 6월 19일, 여성연합 상투메 프린시페 본부는 수도인 상투메에서 2달간의 프로젝트인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캠페인을 발족하였다. 이번 캠페인은 옷과 음식, 생필품 등 다양한 기부를 받아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제공하는 것이다. 현재 많은 물품들을 기증 받았으며, 사람들의 지속..
지난 2013년 7월 2일, 여성연합 네팔 본부는 구르카, 알레 방양에 위치한 사라스와티고등학교에 도서와 문구를 기증하였다. ‘프루소탐 브하타라이‘씨 교장선생님께 대표로 증정하였다. 학생들에게 유용한 자료들을 학교에 기증해 준 것에 대해 매우 고마워하였다. 도서와 문구는 여성연합 일본 본부에서 제공받은 ..
방학이 시작되기 전인 지난 6월 20일 도미니카 공화국 본부는 국립어린이청소년 도서관에서 ‘종이접기 전시회’를 가졌으며 학생들과 학부모, 강사 등 총 70여명에 이르는 사람들이 전시회장을 방문하였다. 특별히 이번 전시회에는 지역사회에 헌신하는 여성연합의 노고를 치하하는 부통령실 주관 시상식이 있었으며 세..
지난 6월 29일, 아프리카 콩고 브라자빌레 본부는 호텔 피닉스 가든에서 ‘여성시대’란 주제로 세미나를 열렸다. 이번 세미나에는 여성 성직자, 성직자의 부인들을 비롯한 다양한 종교의 여성 지도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세계화합과 여성의 역할과 중요성에 대하여 논의 하는 시간이 되었다.총 다섯 개의 주제발표로 ..
지난 6월 29일 말레이시아 페탈링 자야의 평화대사관에서 ‘문화체험을 통한 국제 교류’ 행사가 열렸다. 여성연합 말레이시아 본부는 참석자들이 자신과 다른 문화를 존중하고 이해하면서 자신들의 세계관을 넓힐 수 있도록 돕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하였다. 이번 행사에는 60여명의 여성연합 말레이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