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과 국제협력

2017 세계평화여성연합 대만 총회

관리자 | 2017.04.25 14:28 | hit. 440 | 공감 0 | 비공감 0



2017 세계평화여성연합 대만 총회 및

특강: 여성 경제력 강화

4 15 ()에 대만, 타이페이 하워드 공무원 국제교류 회관 국제홀에서 2017대만 세계평화여성연합 총회를 문연아 WFWP 세계회장님과 대만 여성지도자 200여명이 모였다. 게스트 중에는 블레 가돈 다칼 (Blessie Gadon Dhakal) WFWP 네팔 회장, 미나크시 샤르마 (Meenakshi Sharma), WFWP 인도 대표, 케르슝 (중화대륙 회장), 장포야 박사이였다.

개회식은 나후 초등학교 색소폰 앙상블의 연주로 시작한 다음, 모든 참가자가 여성연합 선언을 읽고 진행했다.

릴리 린 (Lily Lin) WFWP 대만 회장님의 환영사는 먼저 태국과 비엔나에서 최근에 성화한 WFWP 자메들을 위해 침묵의 시간부터 시작했다. 릴리 회장님은WFWP 회원들이 평화의 세계를 건설하기 위해 사랑을 실천함으로써 여성연합 총재님의 정신을 유지할 것을 권장합니다.

문연아 WFWP 세계회장님은 WFWPI총재님이신 어머니를 대신하여 사랑과 축하의 말씀을 전달하셨다. 세계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어머님의 마음을 중심으로 한 패머닌 리더십의 중요성 및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을 중심으로 하는 교육의 중요성을 강조했. 세계평화여성연합의 목표는 세계에서 조화지속가능한 평화를 창출하는 것이라고 지적하면서 모든 WFWP 회원이 위하여 사는 정신을 가지고 지역사회에 봉사할동울 통해서 자랑스러운 나라들 수 있기를 기원했다.

 중화대륙 입법자이신 카렌 유씨가 여성 경제력 강하를 위해 국제 공정 무역에 관한 주제로 특강을 해 주셨다. 식품 생산 과정숨겨진 문제들을 연수해서 발표했다. 공정 거래 로고를 사용제품을 구입함으로써 빈곤 문제, 불공정한 이익 분배 및 여성 차별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강조했다. 또한, 투명성 문제 식량 공급망을 확보하며 노동자와 판매원 간의 민주적인 환경과 평등을 수립 할 것을 촉구했다.

소피 린 WFWP 대만 사무총장은 2016WFWP 대만 연례 활동 및 재무보고서에 대한 브리핑을 했다. 또한, 대만 프로젝트 중 성공적인 사례로서 "에이즈 예방 프로그램" "행복 가족 교육프로그램"을 소개했.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얻은 것을 공유하고, 참가자들은 WFWP의 정신과 핵심 가치에 깊이 감동하여 지역사회에 더 많은 봉사 활동을 할 것을 결심했다.

또한, 3년 마다 다가온 WFWP 대만의 새로운 회장과 이사회 회원들의 선거가 있었다. 릴리 린씨, WFWP 대만 회장 및 9 명의 이사회 신입 회원을 선출했다.

마지막으로 문연아 세계회장님과 릴리 린 WFWP 대만 회장님, 그리고 해외 손님들을 모시고 모든 참가자들이 손을 잡고 함께 노래를 부르고 행사를 마쳤다.






























twitter facebook

▼ 다음글제61차 UN여성지위위원회(CSW) 병행포럼 및 WFWP 창립 25주년 기념WFWP사업국2017.04.07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