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자양성과 교육

2017 WFWP 신년하례회

관리자 | 2017.01.17 15:28 | hit. 695 | 공감 0 | 비공감 0



2017 신년하례회

 

14일에는 여성연합 전국지부에서 참여한 임원 및 회원 24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7 신년하례회를 가졌습니다.

   
                                                                (우리의 다짐)
 

신년하례회는 청심국제연수원 큰모임터에서 최영선 사무총장의 사회로 화합의노래, 우리의 다짐, 떡케잌 커팅, 건배제의(왕계순 부회장), 덕담나누기, 신년인사 (문연아 회장), 억만세 사창(우다 에쯔꼬 부회장)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건배제의: 왕계순 부회장)




                                        (축가: 김명옥 서울서부권 지부장)

신년하례는 전국 도지부장. 부회장들과 함께 떡 케잌 커팅을 한 후 모든 참석자들과 승리 결의건배를 하며 서로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새해인사: 문연아 회장)
  

문연아 회장은 신년인사를 통해 총재님의 신년 말씀을 상기 시키며, 비전2020를 위해 여성연합이 그동안 교육 해 나온 내용이 어지럽고 혼란 한 때일수록 하늘이 바라시고 소망하는 길을 가야한다는 것이었다. 여러분들의 봉사활동, 세계구호를 위한 모금. 시민강연회 같은 통일운동 등 모든 활동들이 이 민족, 한국이 가야할 길을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단계적으로 알리기 위해 해 나온 일들이다. 앞으로는 2020년까지 더 널리 확산시켜야 할 책임이 우리에게 있다. 어려울 때일수록 중심이 바로 섰을 때는 하늘이 함께 할 것이고 도와줄 것이라는 것이다. 하늘은 서로 위하고 함께 협조하고 사랑하며 살아갈 수 있는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라실 것이다.”라며 함께 나갈 수 있는 여성연합이 되자고 전했습니다.

 

이 후 전체 참석자들이 신년하례회 슬로건인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새해에도 으랏차차!’를 힘차게 외치며 2017년 새해의 각오와 결의를 다진 신년하례회의 모든 일정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억만세 4창: 우다 에쯔코 부회장)





twitter facebook

▲ 이전글제11기 여성평화아카데미 수료관리자2017.01.17 16:47
▼ 다음글2017 상반기 전국도지부장 전략회의관리자2017.01.17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