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와 화해운동

창립26주년 기념식 및 2지구 화합통일한마당

관리자 | 2018.04.16 16:52 | hit. 27 | 공감 0 | 비공감 0





여성의 사랑과 리더십으로 세상을 바꾸자!”

WFWP 창립26주년 기념식 및 2지구 화합·통일 한마당

2018.4.13.() 경기 이천 설봉공원공연장

 

여성연합 2지구는 413() 경기 이천 설봉공원 야외 공연장에서 문연아 세계회장, 최영선 한국회장, 문혜림 2지구회장, 황보군 가정연합 2지구장, 2지구교구장등 여성연합 회원 7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WFWP 창립 26주년 기념식 및 2지구 화합 통일 한마당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날 행사는 여성의 사랑과 리더십으로 세상을 바꾸자주제로 여성연합 경기 화도지부의 천마풍물단의 신명나는 풍물놀이로 시작되어 문혜림 지구회장의 환영사, 최영선 한국회장의 기념사. 문연아 세계회장의 격려사, 황보군 가정연합 2지구장의 격려사, 문화공연. 화합통일의노래. 억만세 순으로 진행 되었다.



환영사에서 문혜림 여성연합 제2지구 회장은 여성연합 창립 26주년 기념행사의 취지 및 그 의미를 설명하며, 본 행사를 개최하기까지의 소감과 함께 뜻깊은 자리를 함께해 주신 56개 지부의 모든 관계자 분들에게 먼저 감사와 환영의 인사를 드리며, 아울러 26년간 변함없이 자발적 봉사와 끊임없는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분들에게도 그 수고와 정성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환영사를 갈음하였다.



최영선 여성연합 한국회장 기념사에서 따뜻한 마음으로 언제나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신 총재님 양위분께 감사를 드리며, 가정연합 공직자 및 각 시 군 지부회장과 여성연합 회원들에게 감사를 표했으며, 앞으로도 총재님을 중심한 심정공동체를 이루어서 하늘부모님의 조국을 찾아 드리기 위한 우리들의 수고가 효정의 빛처럼 빛날 수 있도록 계속 전진해 나가자고 당부하였다.

 

문연아 여성연합 세계회장께서는 지금은 여성의 시대이고 그런 만큼 현장에서 여성의 목소리가 힘이 있으며 또한 더욱 열심히 활동해야 한다는 총재님의 당부의 말씀을 전달해 주었다. 어디에 가든지 당당하고 아름답고 힘차게 사명을 수행하자고 하셨으며, 우리의 뒤에는 총재님이 늘 계시기에 모두 힘내자고 하시며 기념사를 마쳤다.

 

황보군 지구장은 격려사에서 총재님 양위분께서 여성연합 창립과 더불어 여성시대를 본격적으로 개문해주셨는데 여성연합을 중심하고 새 사랑 운동’, ‘참가정 운동이 전개되어 전 국민운동으로 확산 발전된다면 향후 하늘이 역사하셔서 반드시 효정의 빛으로 밝은 날을 맞이하게 될 것이라고 하셨다.

이어 화합통일한마당 문화행사와 통일조국찬가 합창과 억만세순으로 행사를 마무리 했다.

 

오늘 진행되어진 2지구 여성연합 창립 26주년 기념식 및 화합 통일 한마당행사는 내적으로는 각 지역에서 오신 각계각층의 여성연합 관계자와 기념을 축하하는 자리였으며, 외적으로는 이천지역의 주민들 및 일반 시민들과 함께 어울린 화합과 통일의 자리였다.

 

여성의 역량강화와 함께 참가정운동을 통하여 총재님의 인류평화이상세계 및 심정공동체를 이루기 위한 여성연합의 수고와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이며, 본 행사의 취지와 목적처럼 어머니의 사랑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화합하고 통일하고자 하는 여성연합 제2지구의 모든 회원들이 될 것을 다시 한번 각오하고 결의하는 뜻깊은 행사였다.

 

 

twitter facebook

▼ 다음글경북 포항지부 - 통일공감 시민강연회관리자2018.04.14 1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