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영성과 지성을 겸비한 천일국의 지도자 양성의 요람! 선학UP대학원대학교

공지사항

2021-1학기 수업운영 지침 안내

작성일 21-02-18 13:25   /   조회 330

본문

            2021-1학기 수업운영 지침 안내 

◦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본교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운영 지침 마련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은 정부의 코로나19 단계별로 실시간 원격수업, 대면수

, 혼합수업으로 진행하고, 대면수업 시 방역지침을 준수하여야 한다.

 

1. 학사일정

구분

일정

비고

수강신청

2021. 2. 26()~2. 28()

 

수업기간

2021. 3. 1() ~ 6. 18()/16

6.14()~6.18()

보강주 포함

수강정정

2021. 3. 2()~3. 5()

 

 

2. 수업운영

1) 수업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 단계에 따라 실시간 원격수업, 대면수업, 혼합수업(실시간 원격

    수업+대면수업) 으로 운영하고, 강의계획서에 수업방식 공지를 하여야 한다.

코로나19단계

강의유형

비고

1단계

대면, 실시간 원격수업, 혼합수업 중 택

대면수업은 수강생 20

이하만 가능, 대면수업 진행시 교무학생처 방역지원 요청

2단계

실시간 원격수업, 혼합수업 중 택

3단계 이상

실시간 원격수업만 가능

 

2) 대면 수업은 수강생 20명 이하만 가능하도록 하며,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시행

   하여야 한다. 대면수업 시 최소 수업 일주일전에 교무학생처에 방역지원 요청을 하여야 한다.

3) 실시간 원격수업 출결확인은 교수가 실시간 출결을 확인 후 학사정보시스템에 7일 이내 등록하

   고, 실시간 원격수업 강좌를 캡처 또는 녹화하여 학사정보시스템에 업로드 하여 출결 증빙이 될수

   있도록 한다.

4) 시험은 출석시험을 원칙으로 하고, 부득이한 경우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

5) 감염증으로 인한 입국지연 및 입국 후 14일 간 등교중지 학생의 경우 증빙서류 제출 시 출석 인정

    하고, 입국자가 아닌 경우에도 감염증 의심증상 학생은 관련 증빙서류를 제출한 경우 출석을 인

    정한다.

6) 수업운영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변동 될 수 있고, 교직원과 학생의 안전을 위해 노

   력하여야 한다.

 

선학UP대학원대학교 교무학생처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 미사리로 324-211 선학UP대학원대학교 / 전화 : 031-589-1500 / 팩스 : 031-589-1559
12461 GYEONGGIDO GAPYEONGUN SORAKMYEON MISARIRO 324-211
SunHak Universal Peace Graduate University
Copyrightⓒ선학UP대학원대학교 2013.,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