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보기


2022년이 저물어 가면서 전 세계는 평화로운 연말, 새로운 결심, 더 행복하고 번영하는 새해에 대한 낙관론을 바라며 축제 분위기에 휩싸였습니다. 세계평화여성연합은 WFWP 지도자, 회원 및 동료들에게 감사를 표하기 위해 지난 12월 20일, WFWPI 글로벌 위원회 송년회를 개최했습니다. 전 세계 각지에서 온 약  80명의 게스트가 온라인으로 참여하여 여러 나라의 친구와 동료를 만나고 크리스마스 시즌을 축하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각국의 전통의상 또는 크리스마스 의상을 입고 '블링블링', '녹색'의 드레스 코드에 따라 독창성과 패션 센스를 보여준 것은 아주 가슴 뭉클했습니다.


이번 송년회는 WFWP 부르키나파소 소속의 재클린 수 애버(Jacqueline Sou Aber)가 사회를 맡았으며 환영 세션, 분과 세션, 크리스마스 추첨, 엔터테인먼트, 즐거운 게임 및 베스트 드레서 시상까지 2시간 동안의 대화형 엔터테인먼트로 진행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소그룹 모임을 통해 모든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인사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식전공연으로 활기차고 인상적인 카메룬 젊은이들의 댄스 공연이 이어졌을 땐 참가자 모두가 음악을 즐기며 온라인 상이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함께 춤을 추었습니다.


"2023 년에 무엇을 성취하고 싶습니까?", "이번 크리스마스를 세계 어느 곳에서나 보낼 수 있다면 어디에서 보내고 싶습니까?" 라는 질문을 사회자가 던지자 많은 참석자들이 따뜻한 지역에 있는 가족, 친지를 방문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참가자는 "아프리카를 여행하며 일년 내내 온라인 컨설팅 수업을 해온 수녀님들을 직접 만나고 싶다"고 했습니다.


다음 순서인  그림 퀴즈”는  플레이어가 제시된 단어를 60초 동안 그림으로 그리고, 상대방이 그림을 보고 무슨 단어인지 맞추는 게임으로 참여한 모두에게 도전적이지만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행사의 하이라이트는 상금, 크리스마스 카드 디자인 묶음,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티커 세트 등 놀라운 상품을 제공하는 행운권 추첨 시간이었습니다. 여덟 번의 드로잉 후,  WFWP 오스트리아의 Irmgard Mäntler 씨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엔터테인먼트는 4 개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제인 엑세디(Jane Ecsedi)와 안젤리카 버드송(Angelika Birdssong) 은 한국 여성연합 주한외국인지부 회원으로 바이올린과 기타를 연주했습니다. 카메룬 출신의 젊은 멤버 빅토리아 곤잘레스 칭 보브 (Victoria Gonzales Tching Bobe)는 "오 거룩한 밤"을 불렀고 모든 사람들을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흠뻑 빠졌습니다. 다음으로 유럽에 거주하는 일본 회원들로 구성된 합창단이 "산타 루치아"를 불렀습니다. 필리핀 출신의 젊은이들로 구성된 HJ 밴드가 유명한 일본 애니메이션의 "Peace Sign" 주제곡을 공연하면서 엔터테인먼트의 마지막을 장식했습니다. 공연을 즐기는 동안 참석자들은 오늘의 베스트 드레서를 뽑기 위해 투표를 했습니다.


이 날의 베스트 드레서는 WFWPI 영 프로페셔널 팀 리더인 케필웨 레베페(Kefilwe Lebepe)로 창의적이고 놀라운 패션 감각으로 모두의 추천을 받았습니다.


참석자들은 함께 보낸 시간을 높이 평가하고 많은 국가 지부의 지도자 및 회원들과 강력한 네트워크와 유대감을 느꼈으며 영감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세계 평화를 위해 우리가 떨어져 있을 때에도 삶에 사랑과 연민의 메시지를 계속 전파하려는 WFWPI의 비전을 재확인하는 시간이었습니다.


f_ld0lkrtt1.png f_ld0lkrtz2.png


f_ld0lkru53.png f_ld0lkruc4.png